close

이민호 ‘시티헌터’ 속 스타일링 A to Z
李敏鎬 城市獵人裡的風格A到Z

한국경제 원문 기사전송 2011-07-30 13:28
http://news.nate.com/view/20110730n04441



이지민 인턴기자] SBS 드라마 ‘시티헌터’의 대장정이 7월28일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시티헌터’는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우리나라의 현실을 풍자한 내용과 달콤한 러브 스토리 등이 화제가 되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SBS連續劇城市獵人的大長征在7月28日以快樂的結局落幕了!城市獵人是日本原著漫畫,以我們國家的現實複雜的內容和甜蜜的愛情故事等成為話題吸引了許多人氣。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극 초반부터 주인공들의 패션 스타일이 주목을 받아왔다. 이민호의 ‘헌터룩’, 박민영의 ‘나나룩’ 등 각종 수식어까지 붙으며 각종 포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和連續劇的人氣一起,從戲劇初放映開始,主角們的時尚風格受到了矚目。到李敏鎬的獵人服,朴敏英的娜娜服等有了各種修飾語,佔據了各種網站檢索語的排名。

그 중 정의의 사도로 도시를 누비며 뭇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 이민호의 시티헌터 속 스타일링을 총정리 해봤다.
其中,總結了以正義的使者縱橫城市,偷走了眾女性觀眾的心的李敏鎬在城市獵人裡的風格。

◆ ‘헌터룩’의 상징 트렌치코트+컬러팬츠
◆獵人服的象徵 長外套+彩色褲子



이민호는 ‘시티헌터’에서 전작인 ‘꽃보다 남자’나 ‘개인의 취향’에서 선보였던 스타일링보다 좀 더 강인하고 남성미 넘치는 ‘헌터룩’을 보여줬다. ‘헌터룩’의 대표 아이템은 바로 트렌치코트〈Trench coat〉.

李敏鎬在城市獵人裡,可以看到比起前作花樣男子、個人取向裡的風格,洋溢更強烈的男子味的獵人服。獵人服的代表項目就是長外套〈Trench coat  A字形軍風長外套〉。

이민호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슬림한 핏을〈slim fit〉살린 트렌치코트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그린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李敏鎬在經典設計,尋找和表現適合纖細的長外套很搭的顯出彩色感的褲子,完成了洋溢個性的風格。

◆ ‘우유남’은 ‘수트 종결자’
◆牛奶男 西服終結者


극 중 이민호는 청와대 국가 지도 통신망팀 요원 역할로 깔끔한 수트패션을 자주 선보이며 세련되고 댄디한 도시 남성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劇中 李敏鎬以青瓦台國家指導通信網組要員一角,常常看到乾淨俐落的西服時尚,正好可以看出幹練時髦的都市男性的模樣。

절제미가 느껴지는 그레이 컬러의 수트 스타일링에서는 슬림한 라인의 수트를 선택해 특유의 날렵한 몸매로 시크한 매력을 자랑하거나, 유니크한 디자인의 타이를 매치해 그 만의 스마트하고 또렷한 이미지를 부각했다.
不覺得花俏的灰色西服在風格上選擇纖細線條的西服,可以炫燿特有的靈敏身段的魅力。搭配獨特設計的領帶,勾畫出聰明又清晰的形象

블랙 수트에는 타이를 매지 않음으로써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의 스타일로 잘 살려냈다.
黑西裝是如果沒搭配好領帶,一不小心就是看起來可怕的風格,但也救活了沒有多餘的俐落的感覺。

또한 모노 톤의 수트 스타일링 외에도 밝은 수트를 선택해 ‘우유남’의 수트 패션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베이지 수트에 스카이블루 컬러의 셔츠를 매치하고 사선무늬의 경쾌한 네이비 스트라이프 타이를 선택해 지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再者 除設計包裝的西服風格以外,選擇明亮的西服,使得牛奶男的西服時尚又升級一層了。也指出駝色西服搭配天空藍的襯衫,選擇線條花紋輕快的海軍條紋領帶,表現出有個性的風格。

컬러셔츠로 스마트한 이미지 연출
◆用彩色襯衫表現出聰明的形象



이민호는 다양한 컬러의 셔츠 패션으로 깔끔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블루나 화이트 셔츠만을 고집하는 남성들의 선입견을 깼다.
李敏鎬除了用多樣的彩色襯衫時尚強調清晰又聰明的形象,還破除了藍色白色襯衫是固執男性的成見。

여름과 잘 어울리는 와인이나 그린, 퍼플 등 컬러 셔츠에 단추를 두 개정도 오픈해 시원하면서도 섹시함을 강조했다. 여기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和夏天很搭的綠色、紫色等顏色的襯衫,打開兩顆釦子後除了比較涼快之外,也強調了性感。這裡以搭配了黑褲子,既顯得高級又變得幹練的風格做為結尾。

트루젠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극 중 이윤성이 가진 스마트한 이미지와 트루젠의 아이템이 주는 슬림한 느낌이 잘 맞아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드라마가 인기를 끌수록 아이템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고 말했다.
Trugen方面說「這次透過連續劇,劇中李潤成帶有聰明的形象和Trugen商品給的纖細的感覺很符合,好像可以接受到觀眾極大的關心。」「連續劇越是吸引人氣,詢問相關商品的觀眾就接踵而來。」

(사진출처: SBS ‘시티헌터’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出處:命中敏鎬 http://itsminhotw.com/viewthread.php?tid=13645&extra=page%3D1&page=1

arrow
arrow
    全站熱搜

    謝小妤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